10월 4일까지 지원 접수·1년간 회지제작 관련 활동 / 월간 ‘건축사’ 및 ‘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신문’ 정기구독 혜택 등

대한건축사협회에서 10월 4일까지 ‘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신문’과 월간 ‘건축사’ 등 회지 관련 업무를 함께할 학생기자를 모집한다고 9월 19일 밝혔다.

‘대한건축사협회 제2기 학생기자’의 활동 기간은 10월부터 1년간이며, 학업에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 월간 건축사의 아키쌀롱, 서평 코너 연재 및 기사작성 등 대한건축사협회 회지 제작 관련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학생기자로 임명된 이들에게는 월간 ‘건축사’와 ‘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신문’ 정기구독 혜택이 주어지고, 원고 게재 시에는 이에 따른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될 예정이다.

1년간 모든 활동을 수행한 학생기자에게는 대한건축사협회에서 발행한 임명장이 수여되고, 희망 시 학생기자 활동을 증명하는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모집 대상은 건축학과·학부 및 대학원 재(휴)학생으로, 학생기자 활동에 지장이 없는 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대한건축사협회 홈페이지(www.kira.or.kr) 공지사항의 모집공고에 첨부된 파일의 ‘학생기자 신청서’를 작성해 재학증명서와 함께 이메일(news@kira.or.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까지다. 접수된 서류는 편집위원회 심사를 거치게 되며, 10월 중 최종 선발인원을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대한건축사협회 편집실(02-3415-6862~5, news@kira.or.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건축사협회 건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